‘민중당 경기도당 6.13지방선거 승리 결의대회’ 참석

▲ 결의발언을 하는 윤경선 민중당 수원시의원 후보. ⓒ뉴스Q 장명구 기자

“민중당의 이름으로 승리하겠습니다!”

윤경선 민중당 수원시의원 후보는 18일 오후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 경기홀에서 열린 ‘민중당 경기도당 6.13지방선거 승리 결의대회’에 참석, 이같이 말하며 필승을 다짐했다.

윤경선 후보의 선거구는 2인선거구로 금곡동, 입북동, 당수동이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윤경선 후보를 비롯해 홍성규 민중당 경기도지사 후보, 박우형 성남시장 후보, 송영주 경기도의원 후보 등 오는 6.13지방선거에 경기지역에서 출마하는 민중당 경기도당 후보 30명이 참석했다.

윤경선 후보는 발언에서 “민중당의 이름으로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이제 당선만 생각하고 뛰겠다”고 말했다.

윤경선 후보는 이어 “민중당 이름으로 꼭 당선되겠다”고 거듭 다짐하며, “진보정치를 죽인 사람들에게 진보정치를 꽃 피우고 열매 맺게 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겠다”고 강조했다.

윤경선 후보는 ‘인물은 윤경선’을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워다. 대표공약으로 △호매실지구 내 수영장 유치 △호매실IC 진입로 확장 등을 약속했다.

윤경선 후보는 서울대 역사교육학과를 졸업했다. 금곡 엘리빌리지 입주자대표회의 회장, 칠보산청소년방과후지역아동센터 대표, 수원마더센터 준비위원장을 맡고 있다.

제8대 수원시의원(민주노동당)을 역임했다. 경기도청 여성정책국 근무, 서울성수여중 교사, 경희대 후마니스타스칼리지 강사 등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Q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